FAQ
Q 기 제출한 입사지원서를 수정할 수 있나요?
A 기 제출한 입사지원서는 수정할 수 없습니다.
Q 지원분야를 잘못 선택했는데,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A 지원분야를 잘못 선택하신 경우에는 기존에 가입하셨던 이메일과 다른 이메일로 다시 가입하신 후에 입사지원 절차를 진행해 주시면 됩니다.
(기존 가입하신 정보를 삭제할 수는 없습니다.)
만약 잘못 선택하신 지원분야로 최종 제출하신 경우에는 기관 또는 입사지원 사이트 내 Q&A를 통해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Q 입사지원서를 제출해야만 질문을 남길 수 있나요?
A 입사지원서를 제출하지 않으셔도 지원사이트 상단의 Q&A에 질문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Q 비밀번호를 분실하였는데, ‘비밀번호 찾기’ 기능이 있나요?
A 입사지원 사이트의 상단 메뉴 중 ‘지원서 조회·수정’ 메뉴를 선택하신 후에
공고, 채용분야 선택 후 화면 하단에 있는 ‘비밀번호 찾기’를 클릭하시면 비밀번호를 재설정하실 수 있습니다.
Q 입사지원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A 입사지원 최종 제출을 하시기 전이라면 입사지원 기간 종료 후에 임시저장되었던 내용은 삭제가 됩니다.

다만, 최종 제출을 하신 후에는 작성하신 내용을 임의로 삭제할 수 없습니다.
해당 채용 절차가 모두 끝난 후에 DB 초기화 및 정보 보안 폐기 절차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Q 입사지원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었는지는 어떻게 아나요?
A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확인이 가능하십니다.

1. 최종 제출하신 후에는 가입하신 이메일로 최종 제출 확인 메일을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2. 입사지원서 최종 제출하신 후에 입사지원 사이트의 상단 메뉴 중 ‘지원서 조회·수정’을 선택하시면 작성하신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3. ‘지원서 조회·수정’ 화면의 가장 마지막 단계에서 ‘입사지원서 다운로드’를 선택하셔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Q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는 어떻게 제출하면 되나요? 별도의 양식이 있는 건가요?
A 공고문에 기재되어 있는 개인정보제공 동의서는 입사지원용 계정을 생성하실 때 동의해 주신 “개인정보 수집활용 동의”로 대체됩니다.
별도의 파일을 첨부하여 제출하지 않으셔도 됩니다.